6기통 없는 bmw 아님 silky 6 N52 엔진누출 Oil filter housing head cover 엔진오일팬 가스켓 3종세트
3세트를 다 달라고 하네요. 그것도 애프터마켓의 값싼 부품인데… 한숨…
내구성이 떨어지는 애프터마켓 부품은 다시 쉽게 새어나갈 수 있지만, 선택은 소유주의 몫이므로 요청을 진행합니다
주행거리 180,000km의 기름유출은 처음이라 운이 좋을 것 같지만, 200,000km 당시 고가의 정품을 추천하기도 어렵습니다
헤드 커버에 열 변형이 있어 개스킷 작업으로 누출을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시작해요.
우선 오일필터 하우징 BMW 최대 오일누출 단골 메뉴입니다곰보가 냉각기에서 꽃을 피워 개스킷을 교환하고 역압으로 다시 분사한 오일 압력 센서는 정품입니다센서와 같은 순수 전기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것은 엔진 상태를 점검하는 데 매우 중요한 기준입니다체인의 장력 캠축 밸브 토닉 캠 조절기의 기능 및 조임 정도, 헤드 커버를 들어 올려 교체한 후 n52 엔진에서 확인해야 함 등이 중 하나라도 문제가 있으면 나중에 한번에 작업을 해야 하니 잘 메모해 두세요. 애프터마켓 제품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가격이 비쌀수록 정품의 품질에 가까워집니다독일 애프터마켓 제품 장착다음으로, 엔진 하단의 오일 팬 작동 엔진을 지지하는 지지 프레임을 제거하고 엔진을 상단의 지지 행거에 의해 지지해야 합니다조기에 누출이 재발하지 않도록 엔진 오일 팬 개스킷도 정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알루미늄 볼트도 완전히 교체합니다기름때를 닦아냅니다오일 팬 볼트를 교체하지 않으면 토크 렌치가 아무리 비싸고 좋아도 토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오일 팬을 탈거할 때는 항상 오일 팬 볼트를 세트로 교체하는 매뉴얼을 준수하십시오열을 충분히 올린 후 리크 작업을 재점검하고 마무리합니다독일 수입차 정비전문 더반모터스 서울 군자동 462-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