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잇몸이 쑤시는 줄 알았더니 사랑니가 하나 올라와 있었습니다. 나는 치과에 갈 시간도 없이 바쁘다.바쁜 대사관인데 (울음) 나이가 들어도 사랑니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나봐요.이번에 일이 많아서 피곤해서 계속 치과 가는 것을 미루고 있었는데 입냄새도 나는 것 같아서 신경이 쓰였어요.(눈물) 그래서 사랑니 때문일까? 싶어서 병원에 갔는데 그것 때문만이 아니라 충치도 따로 없는데 입냄새의 원인이 무엇인지 고민이 많았기 때문에 입냄새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찾아봤어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는데 그중 양치할 제품을 바꿔보라는 말도 있어서요~ 제가 교정을 하고 유지장치를 계속하다 보니까 치석이 잘 생기는 타입인데 제품이 치석이 잘 생기는 타입인가?의아해서 이번 기회에 바꿔버렸지만 제가 잘 알아차린 게 입냄새가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이 아임레이디투 제품인데 그냥 구취에 대해 검색하다가 이미 온라인에서는 유명하다고 해서 사용해보자고 했거든요.입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항상 고민했는데, 사용해보니 입냄새가 완전히 제거되니 신기했습니다. 충치도 사랑니도 원인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하는 게 양치질인데 제품은 뭐든지 써도 그게 그거인 줄 알고 그냥 쓰던게 크더라구요 이번에 제품을 바꾸면서 확실히 제품의 중요성을 알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품은 성분이 매우 부드럽고 순해서 제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쓰던 제품은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있던 제품이에요 그래서 아무래도 양치질을 해서 치석처럼 제품 잔여물이 쌓이고 화학성분이 남아있거나 그랬던 것 같아요 그러면 구취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이번에 제품을 천연성분이 들어있는 것으로 바꾸면서 입냄새가 정말 확 사라지더라고요
저는 특히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기 때문에 제 입냄새는 제가 제일 잘 알아요..ㅋㅋ 근데 그게 확 줄었거든요.체감이 딱 맞았어요.제품의 성분이 프로폴리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식물성 자연 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치아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친환경 성분으로 대체한 것입니다.
성분 자체가 약초와 같은 성분이기 때문에 입냄새는 물론 잇몸이 붓고 피가 나는 것도 훨씬 줄어든 성분 자체에 비타민을 포함한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양치질 중 잇몸과 치아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
저도 야근이 많은 업종에 종사하면서 잇몸이 붓고 양치질을 하거나 뭔가를 먹을 때 자주 피가 나는 게 일상이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해서는 붓는 게 많이 줄었어요 자연 유래 성분에 진정 효과가 있고 세균은 잘 케어하지만 치아 환경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줍니다
구취 원인이 제품에 있는지 몰랐어요~ 아무래도 매일 쓰는 건데 왜 미리 신경을 못 썼을까요?어쩌면 피부에 잇몸에 직접 성분이 닿는 것 중 하나인 제품인데 많은 분들이 그렇게 중요성을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저는 유전적으로?선천적으로 치아가 약해서 충치가 생기기 쉬운 타입입니다.양치질을 아무리 꼼꼼하게 해도 치아가 잘 부서지고 충치가 생기기 쉽습니다.치아도 가지고 태어나는 유전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구취 치약을 사용해서 구취나 충치 관리가 필요한 분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품을 바꾼 것도 치아가 눈에 띄게 건강해지는 것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한번 써보고, 아니면 금방 붓고 피가 났을 텐데 써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제 치아 컨디션을 정말 잘 알고 있는데 눈에 띄게 튼튼해지고, 한 톤의 치아가 하얗게 된 것이 보여서 계속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도 입이 개운하거나 입냄새가 나는 일이 적어져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분 자체가 식물성 추출물이기도 하고 전날 양치질하고 자면 찌꺼기가 입에서 사라진 느낌?화학성분이 남아있지 않은 깨끗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치질을 하고 나서는 상쾌한 사용감이 제일 크잖아요
구취 치약을 사용할 때도 거품도 잘 생기고 깨끗하게 양치질을 했다는 느낌이 강해지거든요.사용했을 때 거품도 잘 안 나는 제품을 저는 정말 좋아하지 않는데 거품도 정말 잘 나오고 향도 좋아서 훨씬 사용하기 편했던 것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잇몸이나 치아가 약해진다고 하잖아요 처음에는 그 말이 무슨 뜻인지 몰랐습니다. 그냥 저러다가 어느 순간 차가운 거 먹거나 딱딱한 거 씹을 때 치아가 좀 빈약할 것 같아서 멈추거나…? 하게 되었습니다.(울음) 치아건강은 한번 잃으면 되찾기 어렵기 때문에 지금부터 깨끗이 관리해야겠다고 생각하여 서치실도 열심히 하고 양치도 잘 하고 있었습니다.근데 입냄새가 계속 없어지지 않아서 뭔가 했는데 제품이 저한테 안 맞았나봐요.입냄새 없애는 방법이 생각보다 쉬웠어요. 지금은 성분이 좋은 제품으로 관리하고 있어서 치아가 한 톤 밝아져서 좋아요. 저는 얼굴이 하얀 편이라서 치아를 드러내고 웃으면 치아가 피부색에 피해 약간 노랗게 보여요?그런 게 콤플렉스였거든요. 근데 제품을 쓰면서 그런 부담을 덜게 됐어요웃을 때도 신경쓰지 않고 밝게 웃어서 이빨이 노랗게 보일까봐 걱정되는 게 줄었다고 할까? 미백 기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모르고 사용했는데 성분 자체가 치아를 튼튼하게 해주고 치석을 줄여줘서 그런지 확실히 노란색이 적고 맑아 보이는 거예요.그래서 제품 때문인지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꾸준히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제품을 조금만 짜도 거품도 좋고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아껴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잇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라 성분을 꼼꼼히 생각하셔서 고르셨으면 좋겠어요 저처럼 건강하게 치아 관리를 해보세요.입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한번 따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