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해외여행 호텔은 위치가 중요하다. 서비스까지 완벽했던 NH Hotel Amistad Cordoba, Day 4

역시 해외여행에서 호텔은 위치가 중요해. 서비스마저 완벽했던 NH 호텔 아미스타드 코도바, 데이 4 아침에 일어났는데 다행히 걱정했던 아픈 것 같지는 않아.. 스페인에서는 아침의 중요성이 너무 크다.이유는 점심시간이 늦어서 아침을 안먹으면 중간에 배고플까봐.. 원래 한국에서도 아침은 챙겨먹는데 스페인에서는 더 그렇지 꼭 먹어야해.. * 스페인 와이너리 투어를 하시는 분은 꼭 아침을 드세요!!

정말 뭐 하나 적당하다는 느낌은 찾아볼 수 없는 손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느낌을 받았던 조식 뷔페이다..햄, 치즈, 빵 그리고 기타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주스, 음료, 생수 등 정말 뭐 하나 적당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다..그래도 개인적으로 역시 제일 좋은 것은 이거다..아침, 공복에 먹는 하마 한잔..

이번 와이너리 투어는 방에서 술을 마시는 2차가 거의 없다.. 그냥 다들 방에 가서 자는 분위기여서 아침에 숙취가 없어서 기분좋게 아침에 하마 한잔이 항상 땡긴다..

아침의 레드와인은 전혀 생각나지 않지만 뷔페를 먹으면서 다양한 음식과 기분 좋게 깔끔하게 하마 한 그릇은 항상 생각난다.그러니까 당연히 한잔.. 하몽이랑 스페인 치즈&샐러드 등을 안주로..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서 오믈렛도 한접시 주문했다.. 역시 양이 많다..과일로 마무리해서 나만 아침의 중요성을 느끼는게 아니라 다들 그랬던거 같아.. 보통 단체여행 오면 아침을 안먹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번엔 다들 여유있게 아침을 꼭 먹은거 같아.. 30분정도 시간이 남아서 아침에 코르도바 산책하러 다같이 나갔다..어제저녁이랑 비슷한듯 다른컬러다..어제는 석양 질때 갔었고 오늘은 아침에 해 뜰때 갔었는데..뭔가 비슷한듯 다른..같이 갔던 교수님이 꼭 봐야할 포토존이 있다고 우리를 데리고 갔어..코르도바 대성당 첨탑이 보이는 골목.. 역시 포토존이지..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제대로 못찍은 우리 호텔이야.NH호텔 컬렉션 아미스타드 코르도바 NHHotel Collection Amistad Cordoba신식 건물에 높은 전망이 있는 호텔이라기보다는 옛 건물을 리모델링해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고 깨끗하다.특히 중요한것은 위치..유럽 여행을 떠나다 보니 물이 너무 중요하다.. 생각보다 물을 마실곳도 별로 없고 어디서 사야할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 호텔 로비에 있는 물을 마시는 공간이지만 역시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따뜻한 배려가 느껴진다.. 단지 물뿐만 아니라 레몬, 오렌지, 오이 그리고 일반 생수까지..만약 코르도바라면 NH호텔 컬렉션 아미스타드 코르도바 NH Hotel Collecgtion Amistad Cordoba를 강력 추천합니다.NH컬렉션 아미스타드 코르도바 Pl. Maimonides, 3,14004 Ćrdoba, 스페인이유는 두 위치가 좋다. 코르도바 관광지랑 시내랑 너무 가까워.시설이 좋고 조식뷔페와 서비스가 완벽하다.이렇게 기분 좋게 아침도 먹고 코르도바 산책도 하고 이번 스페인 와이너리 투어의 마지막인 말라가로 출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유는 두 위치가 좋다. 코르도바 관광지랑 시내랑 너무 가까워.시설이 좋고 조식뷔페와 서비스가 완벽하다.이렇게 기분 좋게 아침도 먹고 코르도바 산책도 하고 이번 스페인 와이너리 투어의 마지막인 말라가로 출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