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자동차엔진소음 방음 대시보드에 해주세요.

자동차 엔진 소음은 대시보드 안쪽 빈 공간을 통해 실내로 전달됩니다. 대시보드 방음은 대시보드 안쪽 빈 공간에 방음 매트를 채워 엔진 소음이 전달되는 통로를 없애는 것입니다.차에서 들리는 소음은 상대적입니다.어떤 사람에게는 조용하다고 느끼는 차도 주인에게는 시끄럽게 들릴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방음으로 평소 궁금했던 엔진 소음을 낮춰주세요. 제네시스 엔진 소음을 줄이는 대시보드 방음을 했습니다.

엔진룸과 차내 사이에는 대시보드가 있습니다.

계기판부터 내비게이션 공조 컨트롤러 등 순정부품 안쪽에는 곳곳에 넓은 공간이 존재합니다.

엔진 소음은 이 빈 공간을 통해 차량 내부로 전달되기 때문에 대시보드 방음으로 방음 매트로 빈 공간을 채워주는 것입니다.

카 사운드 메이커는 사원이 아닌 차에 정통한 전문 인스틀러가 분리. 방음·조립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방음이기 때문에 프론트 대시보드만 방음하면 되지만 카 사운드 메이커는 주어진 공간 내에서 최대한의 방음을 해줍니다.운전석과 조수석 시트를 부분 분리해 발밑 공간까지 확보했습니다.센터 콘솔 박스 하부에서는 배기음이 유입됩니다.센터 콘솔을 부분 분리하여 공간을 확보했습니다.대시보드의 방음인가 싶을 정도로 방음 퀄리티가 좋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순정 부품 이외에도 탈부착 가능한 커버는 최대한 분리하여 방음할 준비를 했습니다. 3M 신슐레이트자동차 방음 매트가 매우 중요합니다. 무게가 매우 가볍고 방음 효과가 뛰어난 3M 신디레이트를 선택하세요.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운전석 위치, 송풍구 주변 좁은 공간을 보면 방음매트를 감아 밀도를 높여 더 많은 양을 채웠습니다.핸들 하부와 페달 안쪽 격벽 공간을 보면 방음 매트를 돌돌 말아 대량으로 채워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1. 운전석 시트를 부분 분리 2. 운전식 발밑 커버를 들어 올려 방음하는 공간 확보 3. 격벽에서 발밑까지 방음했습니다.대시보드 중앙 내비게이션 위치 안쪽에 3M 신슐레이트를 돌돌 말아 안쪽부터 채웠습니다.송풍구를 제외하고 공조 컨트롤러 위치에도 방음 매트를 넣어 순정 기능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센터 콘솔 커버 안쪽 빈 공간에 3M 신슐레이트로 방음하였습니다. 엔진 소음 방음을 맡겨주셨는데 같은 공간 내에서 가능한 한 방음을 최대한 진행하겠습니다.조수석 상단에 커버 안쪽에 아주 넓은 공간이 있어요.빈 공간의 부피만큼 3M 신슐레이트가 필요합니다.굉장히 많은 방음 매트를 사용하게 됩니다.조수석 그 로브 박스 위치에서 왼쪽과 오른쪽.아래에서 위쪽 방향으로 방음매트를 잘 채웠습니다.제네시스 자동차의 엔진 소음은 대시보드 방음으로 엔진 소음이 전달되는 통로를 방음해 주었습니다.시동을 걸어 정차소음에서 줄어든 것을 체감할 수 있고 엔진소음이 가장 큰 고속주행 시 만족도 높은 방법입니다.카사운드 메이커 서울점과 익산점에서 동일한 퀄리티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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